일상다반사

캠핑 타프 폴대 랜턴걸이 - 캠핑무드 랜턴걸이

마이홈주의자 2022. 3. 3. 11:35
반응형

캠핑을 가면 대부분의 경우 타프를 사용하는데 타프에 랜턴을 걸기가 참 애매하다. 어찌 어찌 그동안 랜턴을 걸어서 캠핑을 해 왔는데 매번 불만이 있었다. 예전에는 선이 연결된 LED랜턴을 썼는데 굉장히 불편했다. 선처리도 그렇고 걸고 나서도 폴대 하나에 의지하고 있으니 수시로 방향도 돌아가고..

네이버에서 '캠핑무드 랜턴걸이'로 검색하면 아래 제품이 나온다.
우선 내가 가지고 있는 폴의 사이즈를 알아야 하고 그 사이즈에 맞는 랜턴걸이를 구매하면 된다. 나의 경우 타프 메인폴(타프는 코베아 헥사타프 2013년?모델)이 지름 30mm짜리인데 29-38짜리를 구매 했고 바로 맞춰보니 딱 맞았다.
가지고 있는 크레모아 랜턴을 함께 구매한 고리에 걸어보니 아주 잘 맞는다. 이런 제품은 홍보 좀 해줘야 겠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내가 갖고 있는 폴보다 약간의 여유를 두고 사이즈를 선택하는 게 좋다. 위와 같이 홈에 넣을 수 있는 우레탄(?)이 몇개 제공되기 때문이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내가 갖고 있는 폴보다 약간의 여유를 두고 사이즈를 선택하는 게 좋다. 위와 같이 홈에 넣을 수 있는 우레탄(?)이 몇개 제공되기 때문이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캠핑무드 랜턴걸이
캠핑무드 랜턴걸이. 고리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렇게 랜턴을 걸수 있다. 정말 좋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고리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렇게 랜턴을 걸수 있다. 정말 좋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랜턴 이외에도 몇개의 감성(감성이 뭔지 잘 모르지만 암튼) 아이템을 매달수 있게 되어 있다.
캠핑무드 랜턴걸이. 랜턴 이외에도 몇개의 감성(감성이 뭔지 잘 모르지만 암튼) 아이템을 매달수 있게 되어 있다.

반응형